주석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윤발이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16 23:19:14 댓글 0

본문

[수파사이즈를 만나다] "6년 투병, 첫 고백".. 래퍼 겸 배우 겸 VJ 근황

200년대 초반 케이블방송을 휩쓸었던 VJ.
이후 마스터플랜에서 래퍼로 데뷔 하고,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배우로 활약했던 수파사이즈를 만났습니다.

그간 어떻게 지냈는지 묻는 질문에
친구들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투병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했습니다.
자신의 아픔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싶다는 바람이 인상적입니다.

채널덕쓰, 슈덕후 수파사이즈의 근황입니다.
근황올림픽 : 자막에 심부전→신부전증으로 정정합니다.
자막을 치는 분이 실수를.. 너그럽게 봐주셔요!ㅜㅜ
(근황 인물 추천은 이곳에 대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에밀리아 : 응원할게요
H onesty : 모스트원티드 학생 때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여전히 귀엽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라 더 좋네요. 성숙한 모습도 보이구요. 건강하세요.
꿀단지 : 저도 투석중인데 고생하시네요. ㅠ 마약이라니 ..가끔 뭣 모르는 사람들이 헌혈하는거랑 느낌 똑같냐고 하는데 진짜 화나거든여
채피니스 chappiness : https://www.youtube.com/watch?v=DtWJOWaEAks&ab_channel=%EB%A7%A4%EC%BD%A4%ED%95%9C%EB%9D%BC%EB%94%94%EC%98%A4
수퍼사이즈의 신촌역 8번 출구.. 그루브한 랩을 들으실 수 있습니당
tgdi구로 : 엠티비 였나? 모스트원티드 디게 잼있게봤던 기억이 있네요.. 거의 홍대.신촌 등등 패피 들 많은 동네에서 진행했던걸로 기억도 나고, 마지막에 신청곡 도 틀어줬었고~ 수파 형 보면 왠지 주석 형 도 생각나네요
lim jungsu : 각나그네란 분 찾아 주실 수 있나요??
아이요우 : 신부전증은 생활습관문제가 크던데 비만으로인한 당뇨로 보통 신부전증이오던데.. 무섭네요
KAYAMAN : 수파형 ㅁㅋㄹ잘듣고 있어요 수파 화이팅
Hufs Hufs : 아이고... 이 친구 아프구나....
옛날에 서현역만 가면 이 친구가 동에번쩍 서에번쩍 했었는데
그립네 엠넷

놀라운 4000년 전의 치과치료 방법.

고대 이집트 미이라에서 발견된 치과치료 방법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오래전에 되었으나 제가 이제야 봄;;) 어떻게 4000년전에 이러한 치료가 가능했을지, 조작이라는 설도 있어서 그에 대한 치과의사 매직박의 "개인적인" 견해를 담아보았습니다.

놀고먹는 매직박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2CCaHqrKJi3enauPpziN5g/
매직박 트위치 방송 : https://www.twitch.tv/yagubu
이메일 : yagubu62@gmail.com

#4000년전치과치료, #임플란트, #브릿지
y h : 이분 치과어디에있어요? ㅎㅎ
옅은짙은 : 저정도 박력있는 치료라면 마취대신 돌맹이로 머리를 쳐서 기절시킨게 아닐까?
원용 : 강창용원장님이랑 합방 어떠신지?
파덕잉! : 제가 병원에1년 입원하면서 치아가 썩어 뿌러지고 없습니다 진지하게 고민상담좀 받아보고싶습니다 ..
k man : 이빨에 구멍은 어케 저렇게 깔끔하게 뚫었지
ᄋᄋ : 중간에 고파스 ㅎㅇ..
지구과학 : 앗.. 크로읍..
Kihwan KIM : 그냥 궁금한건데 저 치아 치료를 쥭은다음에 사휴세계 이쁜 모슨으로 가라고 쥭은뒤에 한것도 있지 않을까
ybike : 요하문명에선 구멍내 충치치료 했다던데
레아세이두 : 매직박님은 왜 비온뒤 출연 안하시나요??

[2020.10.15] 트럼프 아들 배런 트럼프 음성, 멜라니아 코로나 음성, 민주당의 승리만을 낙관 하기 힘든 이유, 코로나에 강한 혈액형은?

정신 건강 향상 힐링 캠 채널 - 구독과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rRzLURjV0_RmMUijX9iPg

#LA #한인타운 #코로나19 정보 공유 오픈카톡방 \u0026 페북 그룹
https://www.facebook.com/groups/852492851938100/
https://open.kakao.com/o/gJOn5U2b

2020년 10월 15일(목)
[2020.10.15] 멜라니아 코로나 음성, 아들 배런 트럼프도 음성, 민주당의 승리만을 낙관 하기 힘든 이유, 코로나에 강한 혈액형은?

전세계
확진자 3,883만명
사망자 1,098,163

미국
확진자 8,156,124
사망자 221,895
회복자 5,280,004

캘리포니아
확진자 865,559 + 3,435
사망자 16,760 + 104

Los Angeles 카운티
확진자 285,016 + 1,266
사망자 6,812 + 22

텍사스
확진자 851,400 + 5,647
사망자 17,308 + 112

플로리다
확진자 741,632 + 2,883
사망자 +64 ⠀⠀⠀⠀⠀⠀⠀⠀⠀⠀⠀⠀⠀⠀⠀⠀


https://www.worldometers.info/coronavirus/

*미국 확진자 59,693 추가 인도 하루 확진자 67,988 바짝 추격. 뉴욕도 브루클린 지역 확산세가 커지면서 하루 1,308의 확진자가 나왔다

*멜라니아 여사가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백악관 홈페이지에 올린 ‘나의 개인적인 코로나 19 경험담’에 따르면 자가격리와 비타민 그리고 건강한 음식을 섭취 하는 방법으로 코로나를 이겨 냈다고 했다. 한편 트럼프와 멜라니아 사이의 14세의 아들 배런 트럼프도 코로나에 걸렸었다고 발표했다. 트럼프와 멜라니아 둘이 코로나 걸렸을때는 음성이였지만 이후 양성이 나왔고 지금은 음성이라고 밝혔다. 멜라니아는  “몸살과 기침, 두통을 경험했고 대부분의 시간에 극도의 피곤함을 느꼈다”고 언급했다.
백악관에서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의 막내 아들 코로나 사실을 의도적으로 숨겼다는 비난을 받았다. 한편 멜라니아가 선거를 3주도 안남긴 상황에서 구지 밝힌 배경도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 사망률을 비롯해서 코로나 19대응을 너무 잘했다
멜라니아 여사: 코로나 19가 아름다운 나라를 휩쓸고 모두에게 영향을 줬다 라고 상반된 시각차이를 보였다.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부통령 후보의 선거 켐페인 스탭 두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19일까지 공식 일정을 잠정 중단 한다고 발표 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후보는 이들 확진자와 접촉을 한적이 없어서 자가격리가 필요하지 않는 상황이지만 바이든 후보 캠페인인 최상의 예방을 추구 하는 정신에 따라 이번 일요일까지 잠정적으로 캠페인을 중단 하고 상황을 지켜 보기로 했다.

*유럽 확진사 증가 추세가 미국을 앞지른 가운데 체코 독일 프랑스 등 연일 계속 코로나 확진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상황이다. 프랑스는 파리를 비롯해서 8개 도시에 오후 9시 부터 다음날 6시까지 통행 금지령을 내렸다.
한편 영국은 코로나 상황 악화로 다시 강력한 봉쇄 조치에 들어 가겠다고 하자 그전에 파티를 하겠다고 거리로 나와서 광란의 밤을 보냈다. 현재 영국도 하루 2만명 가까운 최고 확진세를 기록하고 있다.

*백신은 화이자와 모더나가 현실 가능성이 높아 졌다. 후보군이였던 애스트라 제네카와 존슨엔 존슨이 3상 실험에서 문제가 생겨 임시 중단한 상황에서 두 회사가 유력한 백신 후보군이며 현재로는 화이자가 먼저 시장에 백신을 내놓을 가능성이 많아 졌다고 한다. 백신은 내년이 되어야지 출시될 것으로 전망 된다.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4일 이탈리아로 돌아와서 자택 격리 중이라고 한다.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연설 도중 기침을 해서 사람들의 우려, 코로나일 가능성은 낮지만 장시간 연설때문에 목이 건조해 져서 그랬을 것이라는 추측, 하지만 코로나를 공식 종식 선언한 중국에서 시진핑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거리를 시찰해서 우려를 높이고 있다.

*CNN과 NBC등의 발표에 따르면 덴마크 연구팀이 연구 한 결과 A형이 코로나에 취약하고 O형이 코로나에 강한 것으로 밝혀. 2-4%의 미약한 차이지만 47만명 이상의 확진자를 기준으로 낸 통계. 또한 A형이 중환자실에 상대적으로 오래 머문 것으로 알려졌다. O형이 혈액 응고 인자가 적은것이 요인일수도 있다고 이유를 추정헀다.

*바이든 언론사 조사에서는 승리를 예상 하지만 현실적으로 민주당은 아직도 우려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 2016년 힐러리 클링턴의 승리를 예상 했다가 망신을 당했던 여론 조사 기관의 결과도 있었고 그때와 똑같이 6개의 경합 주에서 오차 내의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른다는 상황에 마음을 놓을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 플로리다 주에서도 바이든이 4%앞질른 여론 조사 결과가 나왔지만 최근 연론조사는 2%의 차이로 간격이 줄어들어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모른다는 점이 우려가 된다. 트럼프는 마지막 선거 유세를 위해서 몇천명의 군중을 모으면서 선거운동을 하지만 바이든의 선거 유세장에는 몇십명의 군중만 모인 다는 점이 더욱 우려를 만들고 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의 차남 헌터 바이든의 비리를 폭로 하겠다고 발표를 했지만. 근거가 희박한 이메일 그마저 결정적인 내용이 없는 이메일을 가지고 이야기를 해서 소셜 미디아 등에서 부정확한 내용이라고 차단을 한 상황이다.

*미국의 부자들은 바이든이 대통령이 되면 세금및 증여세가 올라갈것으로 예상하여 지금 재산 상속을 서두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뉴저지에서는 흑곰의 개체수가 많아 져서 12일 부터 6일간 합법적으로 곰 사냥을 허가 했다. 동물 애호가들의 반대 여론에도 불구 하고 민가등으로 내려와서 사람을 위협하는 흑곰의 개체수를 줄이기 위해서 사냥을 허가. 첫날만 62마리가 사냥 됬다.

*엘에이 국제 공항에서 제트팩을 매달고 날고 있는 남성 또 발견. 지난달에도 신고가 들어 왔지만 잡지 못했던 FBI는 이번에도 이 남성을 추적하고 있다. 이러한 행위는 비행기 대형 사고를 일으 킬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지난 8월 SNS에 딸의 사진을 올린 엄마가 몇몇 누리꾼들이 암일 가능성이 있다는 댓글을 읽고 딸을 소아과에 데려 갔지만 의사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엄마인 마틴은 좀더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테네시주 멤피스에 있는 세이튼 주드 아동병원의 친구에게 사진을 보내고 딸 사라의 눈에 희귀병인 어린이 암인 망막 모세포종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수술을 받았다.

*테슬라가 두번에 걸쳐 모델 S가격을 내렸다 7만 5천 달라에서 60,420달라로 5천불 가량 내린것인데. 경쟁 회사 루시드의 가격이 7만 달라인 점을 의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자동차의 큰 시장인 중국에서도 5천불짜리 훙광미니 EV가 테슬라 모델 3 판매량을 앞지른 점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ABC방송국의 한국계 기자 김세환씨는 인터뷰 도중 유태인에게 인종차별적 언사인 칭키라는 소리를 7번이나 듣고, 마스크도 쓰지 않은채 본인이 코로나에 감염됬다. 이리와서 코로나좀 걸여 가라는 폭언을 했다. 이날 이장면은 티비에 생중계로 고스란히 방영됬다. 나치로 부터 인종 차별 대학살을 당한 유태인이 오히려 인종차별을 한 샘이 되어버렸다. 문제가 발단된 곳은 뉴욕 브루클린 유대인 지역으로 최근 확진세가 높아지면서 학교 필수 사업장 점포 등의 문을 닫게 하고 종교 모임을 10명이내로 제한 했다. 이에 대한 반감으로 취재중인 기자 한명을 에워 싸고 구타 하기도 했다고 한다.


*라디오 코리아 뉴스에 따르면 어젯밤 9시 15분쯤 한인타운 한복판인 900 사우스 윌튼 플레이스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나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태에 빠졌다고 한다. 총격을 받은 여성은 병원으로 후송되고 자살한것으로 보이는 남성은 이미 사망했다고 한다. 아직 이들의 신원이나 관계등은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오늘 부터 LA시는 정상적으로 모든 티켓 발부를 한다고 한다. 각별히 주의 요망.
C K : 지금이 새벽 01:04 이제야 영상을 끝까지 다 봤네요. ㅋㅋㅋ내가 오늘 꼴찌
JUSTIN OH : KenPD님, 정말 짱! 2020년은 정말 covid19로 날렸네요... 곧 준비하시는 SanFrancisco 여행 vlog기대되요!
Song Choi :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Kay Hong : 상세히 전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zoe : 요즘 신간들이 죄다 예약판매되고 있어서 코로나영향을 크게 실감하고 있어요.ㅜ 매년 한해 트렌드를 발표하는책 추천 드립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권 나라들과 흐름이 잘 맞아떨어진다더군요.) <트렌트코리아2021> 출간되었는데 영문으로도 11월에 출간할 예정이라네요. e북 으로라도 꼭 한번 읽어보세요 ^^ 오늘 뉴스도 잘봤습니다.
(이제 독감예방접종 하러 이만~ 슉슉)
zoe : 23:50 킬포 ㅎㅎ한번 참으셨네요 ㅎㅎ깊은 공감합니다
김은주 : '환란이 유익이라'...고통도 필요한거네요. 피디님! 화이팅
Jessica Jang : 샌프란 뜨기 전 헤어컷 ㅎㅎ 나이스~ㅎㅎ
멜라니아여사(?) 코로나 증상 듣다가.. 헉..ㅠ 나랑 똑같은 ㅜ 또다시.. 코로나 염려증세가 왔네요 ㅡ.ㅡ.. 우행초기 만날 당시처럼..ㅎ ㅡ.ㅡ,
이제 대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결과가 어떨지 아무도 모르지만.. 결과에 순복하고 당선된 후에 내걸은(있기나한지..ㅎ) 공약 잘 지켜주길 바랄뿐이죠.
오늘 뉴스도 잘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Sandra Park : 고생하셨어요.
고맙습니다.
hyecha yi : 저도Sf 살면서매일우연한행복을보는데SF에오신다니만나기는어렵겠지만아무튼반갑네요

... 

#주석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bliving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