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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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오늘도해피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8 20:02: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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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디스크 스트레칭 | 물리치료사 PT 재석

안녕하세요. 물리치료사 PT재석입니다 ㅎㅎ
오늘은 허리디스크에 좋은 스트레칭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ㅎㅎ
허리디스크는 골반 고관절의 움직임 저하로 인하여
허리의 과운동이 발생, 디스크에 무리가 발생되지 않게, 그
리고 디스크가 후방으로 밀리지 않게, 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ㅎㅎ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허리디스크 #허리스트레칭 #허리디스크재활운동
물리치료사.PT재석 : 좋아요, 구독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ㅎㅎ
(영상을 혼자 찍고 편집하느라 퀄리티가 조금 떨어집니다 ㅠㅠ)
궁금한점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
박시형 : 시작 1:28
E j : 선생님
전 디스크가 터져서 수술한지 한달반정도 되었는데 이영상을 따라해도 되나요?
우경하 : 따라하니 너무좋아요 열심히 해서 좋은허리 만들고싶어요 감사해요
호미곶 : 이거 다 따라하면 허리 아예 못 쓰겠는데요? 부담이 너무 많이 가는 동작들이에요
Ol B : 디스크시술 2번받고 몇달전 다시재발해서 이것저것찾아보다 정착했어요 ㅠㅠ
3일따라하고 허리통증이 많이없어졌습니다!!!!
정말감사해요 ㅠㅠ.. 궁금한건 위 영상만 한달정도하고 10분루틴영상할려고하는데 스트레칭후에 바로따라해도될까요??
browneyedS : 헬스 하체 운동을 하기 어려울정도로 아플때 영상에 나온 스트레칭 매일 해준다면 괜찮아질까요? ㅠ
yh kim : 왼쪽디스크에 오른쪽은 물렁뼈싸고 있는 막이 찢어졌었어요 ㅠ ㅠ스트레칭 따라해도 될까요 ㅠㅠ 겁납니당 ㅠ
청년기업 김대표 : 감사합니다 선생님~ 누워있다가 일어날때 오른쪽기립근쪽 허리통증이 심했는데 스트레칭하고 움직이니 확실히 몸이풀렸는지 통증이 정말편해졌습니다!
토순찌soonzzi : 허리디스크 초고도비만 환잔데 잘보고 따라배우고 갑니다 ㅎㅎㅎ 엄청 시원하네요

허리디스크 환자는 기상 후, 취침 전 반드시 이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허리디스크 스트레칭, 허리디스크 재활운동, 허리디스크 운동요법]

허리디스크 재활운동 10가지 중 자세히 6편 골반 운동법
허리디스크 환자는 뭉친 허리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기상 후, 취침 전 뭉친 허리를 풀어줄 수 있는 이 골반운동을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주의사항까지 꼭 봐주세요!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의사선생님이 직접 설명해드립니다

한의사선생님들의 쉽고 간결하고 친절한 설명, 헬스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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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커리홈페이지
▶ http://www.mokhuri.com/
모커리한방병원 :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법들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mokhuri.com/02_vertebra/vertebra02_19.php
건강과운동 : 좋은 동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진실이모 : 도리도리 운동 해보니 목이 편해요
Mi Sun Choi :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은지 6년쯤 되었어요. 그동안 병원도 많이 다녀보고 걷기 조깅 등산 등 운동도 해보았지만 잘 낫지 않아 아무것도 안하고 방치하고 있었어요. 아이 낳고 육아하면서 엉덩이 시큰한 통증이 너무 심해져 생활의 질도 많이 떨어지고 불면증도 있었는데요 이 영상보고 무릎 왔다갔다 수시로 했더니 거짓말처럼 통증이 많이 사라졌어요.
서있거나 걷는거 정말 힘들어서 맘고생 많았는데 요즘은 통증이 줄어 기분도 많이 밝아졌어요.
좋은 운동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토순찌soonzzi : 디스크가 재발해서 엄청 통증이 심한 상태여서 그런지 쉬운동작인데도 따라하니깐 경련이 일어나네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따라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
이훈 : 진짜 잘 알려준다 자생ㅎㅂ의원 갈바에 모커리 가는게 낫겠다
nn n :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동순 : 감사합니다 ^^~
상원 : 4.5번 디스크 초기인데 골반운동 해도 될까요? 허리가 뒤틀리는 동작이 안좋다고 들어서 걱정됩니다.
임석환 : 2:20~3:18

허리디스크 Best 5 운동&스트레칭 (eng sub)

https://fanding.kr/user/pg100/community/view?iCommunityNo=127\u0026sSearchType=sTitleContent\u0026sSearchData=
허리디스크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꼭 이 링크를 참고해줘.
허리디스크 자가 진단법도 아주 쉽게 나와 있지

이거 정말 좋아 정말 좋아~

아 그리고 운동 중에 통증이 나타난다면 꼭 멈추고 원인부터 해결한 다음 해주길 바라
Heyrim Kim : 감사합니다~
에에오에오 : 이 세트들을 하루에 몇번씩 하면 좋나요?
Rosa Jaime : Hi
How about your knees adjust ment I remember I saw one of your video but u dont know wish one can you tell me thanks
Rfy V : 아 너무 도움돼서 보고 있는데 4:28초 부타 털 관리 잘한 블랙 비숑 같아서 집중 안됨
머리는 왜 없는거야
토순찌soonzzi : 이미 허리디스크 수술을 한번 했고 시술도 했고 또 다시 재발했는데...뱃살이랑 옆구리살을 빼고 싶어요ㅠㅠ 통증때문에 복부랑 코어운동을 전혀 못하고 있어요
스트레칭 말고 운동을 하고 싶어요ㅋㅋ
김종우 : 캣 카우는 절대하지 말라는 동작이던데.. 해야되는거 맞나요?
으아닛 : 1번하는데 허리에서 우둑소리나요 계속진행해도괜찮을까요?
김평화 : 제가 진짜 개념을 몰라서 그러는데 골반틀어주기 운동할때 왼쪽오른쪽이 한번인가요 왼쪽한번 오른쪽 두번 으로 횟수를 카운터 하나요?
최현경 : 영상에 나온 동작들이 디스크 초기(디스크 터지지않은)나 소위 덜 아픈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1번 허리 펴주기 운동과 2번 하프 코브라 운동 외에는 허리에 악영향을 끼치는 운동이네요ㅠㅠ 저는 종로대학병원에서 허리디스크 운동치료법도 비싼돈 주고 배웠고 현재도 재활의학과에서 제일 유명하신 그 교수님께 진료보고있는 환자입니다. 디스크로 아플땐 1번 2번운동 시도조차 못하니 억지로는 절대 하지마시고 그냥 누워계시는게 최고에요. 요추전만유지(허리펴고 똑바로 서기)조차도 힘든게 허리디스크입니다. 아프면 오히려 허리가 앞으로 굽는게 편한데 굽으면 디스크가 뒤로 돌출되니 차라리 누워계세요. 원리만 아시면 됩니다. 척추는 바로서거나 뒤로 젖히는것만 해야돼요. 앞으로 숙이는것(예:윗몸일으키기, 하이퍼.익스텐션 등), 비트는것(예:골프, 트위스트 등)절대 하시면 안돼요. 미련하게 허리 관리못해서 풋드랍까지 온 디스크환자의 간절한 호소입니다.
토순찌soonzzi : 와우 빡빡이 아죠씨
허리디스크때문에 초고도비만 다이어트중인데
매번 통증때문에 운동을 맘대로 못해요ㅠㅠ

... 

#허리디스크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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