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작은것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29 07:59:47 댓글 0

본문

모자 수선 해볼까요?

명품옷수선 믿음의집
이럭키 : 매장위치?
유카오 : 캡모자 크게도 할수 있나요??
전도영 : 챙길이줄이고싶은데가능한가요??
이은성 : 늘리는방법은없나요?
J나으리 : 빨간모자 이쁘당
베이퍼K : 벙거지 모자두 가능한가요?
김재현 : 작은 모자를 늘리는 법은 없을까요ㅠ?
FlyingNeedle Jodie : 쌤~ 근데 화면이 좀 이상해요 @@
왼쪽오른쪽이 바뀐둣
FlyingNeedle Jodie : 쌤이 저번에 알려주신거 ~~
고맙습니당 ♡♡
광주명품옷수선 : 영상 잘 보고 있네요.
카메라 위치가 바뀌었네요.촬영은 장비는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남자들이 모르는 모자 꿀팁 [패션꿀팁]

#여름모자 #모자꿀팁 #모자패션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ㅎㅎ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패션 관련 궁금한점은 아래 카페로 남겨주세용~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자 꿀팁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좋은 주말보내세요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장찬솔 : 10:25
J H : 챙이 긴건 몇센티 정도부터 길다고 하나요 긴거 사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챙이 7.5센치짜리 인데.. 충분한가요
ada adfk; : 머리 넘기고 모자 쓰면 탈모 걸린다는데 진짜인가요..?
신태현 : 혹시 이런 모자를 쓰는 코디했을때 밥먹을때나 술마실때 실내에 들어가게 되면 벗어야하나요? 계속 쓰고있어야 하나요?
시보리 : 볼캡 3번째에 나온 챙긴 모자정보 알 수 있을까요 ㅠㅠ?
익명 : 저 모자 하나만 주세요
187 14 : 못생겼으면 그냥 꺼먼 쓰레기봉투 눌러쓰면 됨
에베베벱 : 얼굴이랑 머리는 전체적으로 작은 편인데 턱이 살짝 사각턱 느낌이라 모자를 쓰면 머리는 작고 턱이 커보이는데 턱이 너무 부각되지 않는 괜찮은 모자 없을까요ㅠㅠ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여러분들
열심히할게요 : 모자 깊이가 깊은것과 중간것가 몇 cm 기준으로 나눌수 있나요?

얼굴형별 모자 고르는 방법 (feat. 각진얼굴형, 계란형,역삼각형, 긴 얼굴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정채종 : 수제모자 구경하고 가세용


백소민 : 밑에는 각졌는게 위에는 세모난 머리는 어쩌죠...
김수완 : 둥근거같기도하고 역삼각형같기도하고 확실한건 광대는 나온 편이고 어렵네~~
Melan Choly : 흰색 초반 챙이긴 모자 출처가 어딘가요ㅠㅠㅠ!!!
노릇 : ㅠㅠㅠㅠㅠㅠㅠ내 얼굴형은 없음......ㅠㅠ
호랑이虎 : 군모가 없네요 ㅠㅠ
뾰족뚱이엉덩이 : 그냥 잘생기신거같아요..
앵무새 : 광대는 튀어나왔고 얼굴은 아래로 길고 머리는 작은데 뭘사야될까요...
제2의파괴몬 : 저 답변해주세요!!!
저 각졌는데 이마가 1/3을 차지하거든녀. 이때 비니 쓴다면 어떻게 써야할까여???
마스터yee : 살찌고 긴얼굴은 모자쓰면안되는건가...

... 

#모자작은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bliving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